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폭스바겐코리아, 독일 아·태경제회의 참가독일 기업들, 아시아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접할 기회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 폭스바겐코리아(사장:박동훈)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이틀 동안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개최되는 독일 아·태경제회의(APK: Asia-Pacific Conference of German Business)에 참가한다.

1986년 처음 시작된 독일 아·태경제회의는 아·태지역 독일상공회의소, 독일연방경제인연합회, 독일연방상공회의소, 독일연방무역협회, 독일연방은행연합회 등 5개 주요단체가 속해 있는 독일경제아•태위원회(APA)와 독일 연방경제기술부(BMWi)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올해는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11차 독일 아·태경제회의는 한독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폭스바겐코리아를 비롯하여 아시아 지역 600여 개의 독일 기업들과 주요 기관 및 관련 협회 및 각 수장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부스 전시를 통해 참여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에게 폭스바겐 전 모델 브로셔와 함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독일 기업들에게는 아시아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며, 경제 엘리트를 꿈꾸는 기업들에게도 세계적 시장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