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광명시,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상생할인점 모집
사진=광명시청

광명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광명동굴(가학폐광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관내 식당, 상점, 전통시장 등의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상생할인점을 이용하면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입장권 할인 및 상생할인점 이용 할인 해주는 제도를 시행키로 했다.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상생할인점 이용자는 각 업소에 부착된 포스터 내 QR 코드쿠폰을 스캔하면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입장권 할인 모바일 쿠폰이 발행되어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입장료 20% 할인(중복 할인되지 않음)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광명동굴(가학폐광산)을 찾은 관광객이 입장권을 가지고 광명동굴(가학폐광산)내 상생할인점을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10% 이상 또는 일정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해 광명동굴(가학폐광산) 상생할인점은 108개소로 이용 관광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고, 사업자는 매출 증대를 이루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었다.

참여 가능 사업자는 광명시에 소재하고, 할인율은 10% 이상으로 참여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하게 된다. 상생할인점으로 지정되면 광명동굴(가학폐광산) 홈페이지 소개 및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 등 다양한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광명동굴 홈페이지 상생할인점 접수게시판을 이용하거나 광명시 글로벌관광과에 이메일(motivate@korea.kr)로 신청서와 사진을 2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