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밝은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정기총회 가져
밝은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윤순임)이 3일 오후 광명크로앙스 몽쉘베베 연회장에서 '밝은의료 소비자 생활 협동조합 2018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밝은의료 소비자 생활 협동조합(이사장 윤순임)이 3일 오후 광명크로앙스 몽쉘베베 연회장에서 '밝은의료 소비자 생활 협동조합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개막식으로 성원보고 및 개회선언에 이어 우수대의원 표창, 장학금전달식, 2부 전차 의사록 승인의 건, 감사보고, 2017년 사업보고 및 결산승인 의건,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의건, 임원선출(유재헌 선거관리위원장), 의사록 서명날인의 선정건, 의안 심의, 감사장 및 위촉장 수여, 기타 토의가 진행됐다. 3부는 광명시홍보대사 KBS탤런트 박시영의 사회로 행운권 추첨 및 특별우정출연진 공연, 식사 시간으로 마무리 됐다.

윤순임 이사장은 "조합원의 주치의가 되고 예방활동 및 치료근접성을 높이는 활동보다는 활성화에 중요시하며, 의료생협 의료기관에 대한 내외부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긍적적인 방법으로 의료생협다운 의료기관으로 거듭나 공감대를 높여가며 적절한 진료와 충분한 상담 및 여러 예방조치를 통해 조합원 건강지킴이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밝은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윤순임 이사장이 평소 가지고 있는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장애인들을 위한 전문 치과의료기관으로서 거듭나고 있는 가운데 2017년에는 약 2000만원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한 장애인을 치료하는 등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한편 탤런트 이대로, 양재성, 가수 김혜성, 소프라노 정은이,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 명예회장 김영일, 김경표 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