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파인리조트, 겨울 특별 이벤트 풍성개그콘서트 팬사인회, 설원에서 보는 영화 시사회...

올 시즌 넓어진 광폭슬로프와 다양해진 난이도의 슬로프로 즐거움의 크기가 배가 된 양지파인리조트 파인스키밸리가 특별한 겨울 이벤트를 마련한다.

   
 
▲ 양지파인리조트 이벤트 장면
 
오는 1월 14일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국내 최고의 개그맨들의 팬사인회와 함께 기념촬영도 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된다. 양지파인리조트 메인무대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출연진은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강유미, 홍인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1월 20일 파인홀에서는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의 2007년을 여는 최고의 걸작 ‘황후花’ 설원 영화시사회가 열린다. 공리, 주윤발, 주걸륜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최고 스탭들이 환상의 호흡으로 탄생시킨 황후花의 화려한 영상과 스팩타클한 액션을 파인리조트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PINE & LOVE 가 메인무대에서 열린다. PINE & LOVE 는 사랑하는 연인이나 부모님, 가까운 이들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으로 사연응모 고객 중 선발된 고객에게 기념파티를 열어주는 이벤트이다.

이밖에 메인무대 옆에 마련된 새해 소원판에 소원을 적는 양지파인 소망의 벽과 1월 6, 13, 20, 27일 매주 토요일마다 B-boy댄스 및 초청가수 공연, 대학생 댄스 동아리 공연이 펼쳐진다.

파이린조트 홈페이지 : www.pineresort.com
문의 전화 : 02-540-6800
사연응모메일 : vcn21@hanmail.net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