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리바이스,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 출시1월 초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구입 찬스

진의 전통의 진수를 보여주며 스타일시함을 잃지 않는 리바이스 코리아에서 광고 모델 패셔니스타 조인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에코 진에 이어 셀비지 데님을 새롭게 선보인다. 

조인성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그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을 소개한다.

조인성의 리바이스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

셀비지는 진의 히스토리를 대변해준다고 할 만큼 프리미엄 데님의 대명사라 불리운다. 셀비지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오리지날리티의 깊은 매력을 담음과 동시에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핏감이 뛰어나다.

   
 
▲ 리바이스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을 선보이는 조인성
 
리바이스 레드탭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은 전통적이고 프리미엄한 원단 자체의 느낌을 극대화 시킨 08 S/S에 새롭게 전개되는 라인으로 그 디테일의 특징으로는 시계주머니, 뒷주머니 바지 단 안쪽 심(seam) 에 셀비지 특유의 스티치를 찾아 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진의 진수라고 할 만큼 전통적이면서도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함을 잘 보여주고 있다.

리바이스의 브랜드 리더 김소희 본부장은 "트랜디한 패션 스타일의 대명사인 조인성의 세련된 이미지가 새롭게 출시되는 리바이스의 프리미엄 셀비지 라인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을 조인성씨를 통해 전통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리바이스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이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달 초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마친 조인성은 리바이스 프리미엄 라인의 모델답게 강한 카리스마와 고유의 스타일리시함으로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어 역시 조인성이라는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조인성이 광고촬영한 리바이스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의 가격은 168,000원으로 2008년 1월 초부터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