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군포시
[사회]군포시, 제7회 책사랑 어르신 골든벨 참가자 모집
사진=군포시청

군포시(군포시장 한대희)가 22일부터 책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어르신 120명을 공개적으로 모집한다.

오는 11월 13일 개최할 '2018 군포시 책사랑 어르신 골든벨' 대회를 위해 참가자들을 찾는 것. 이를 위해 시는 지역 내 노인복지 시설 및 단체 4곳(군포시노인복지관, 늘푸른노인복지관, 군포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군포시지회)의 협조를 받아 내달 2일까지 골든벨 대회 참가자 접수를 시행할 계획이다.

군포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인원을 한정, 선착순 접수 마감을 한다고 시는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르신들은 군포시노인복지관, 늘푸른노인복지관, 군포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군포시지회 중 찾기 편한 곳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김철홍 사회복지과장은 "골든벨 문제는 2018 군포의 책인 '단순한 것이 아름답다'와 신청 접수 시 배포할 경로효친 관련 정보 및 시책사업 자료에서 출제할 예정"이라며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꾀하는 동시에 시정 안내 효과도 동시에 거두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골든벨을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성적이 좋은 6명을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더 자세한 정보는 군포시청 사회복지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