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이루, '흰눈' 3주연속 1위‘타이푼’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 ‘기다릴께’ 인기 몰이

이루의 ‘흰눈’이 지난주에 이어 3주 연속 1위를 한 가운데 KCM의 ‘안녕’과 씨야의 ‘미워요’가 그 뒤를 이어 나란히 2, 3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3위에 랭크됐던 더넛츠의 ‘잔소리’는 2계단 하락해 5위를 차지했다. 

이번주 3위를 차지한 씨야의 ‘미워요’는 스타 작곡가 ‘조영수’의 프로젝트 앨범에 수록돼 있는 곡으로 지난 주 음원 공개 첫 주 13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며 큰 인기를 얻었었다. 이번 주에도 지난 주 보다 10계단 상승해 3위를 차지했다. 

작곡가 조영수의 프로젝트 앨범에 수록돼 있는 또 다른 곡 SG워너비&KCM의 ‘가시리’도 지난 주 보다 무려 23계단 상승하며 2월 1주차 엠넷닷컴 주간음악차트에서 8위를 차지했다. 

1년 만에 4집 앨범으로 돌아온 ‘에픽하이’가 타이틀곡 ‘Fan'으로 이번주 4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보다 무려 34계단이나 상승한 것으로 현재 엠넷닷컴의 인기코너 ’뜰까 이 앨범‘에서 네티즌들로부터 90%가 넘는 지지율을 받고 있는 등 앨범에 대한 호평이 잇따르고 있어 당분간 꾸준한 인기가 예상된다. 

지난해 여름, 태풍처럼 등장한 혼성그룹 ‘타이푼’이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 ‘기다릴께’로 또 다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2월 1주차 엠넷닷컴 주간 음악차트에서 지난 주보다 14계단 상승한 19위를 차지한 것. 네티즌들의 반응이 좋아 다음주에도 상승세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1년 만에 2집 앨범을 발표한 ‘서지영’이 2집 타이틀곡 ‘헤이 보이’로 이번주 주간 음악차트에서 29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보다 무려 61계단이나 상승한 것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친근한 멜로디가 포인트. 꾸준한 인기가 기대된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