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광명동부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담그기 지원금 전달식 진행
2일 오후 광명동부새마을금고 하안금융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7개 동 동장과 최복후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일 오후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최복후)가 하안동 지점 금융복지센터 2층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광명동부새마을금고는 지역 유대권에 있는 하안1동부터 하안4동,철산 3동, 철산4동, 소하2동 등 7개동의 동장과 사무장 및 새마을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원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한 것.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담그기 지원금' 전달은 금융복지 지역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서 지역복지 환원금 중 7백만원을 동부새마을금고 본점과 지점이 위치한 관내 7개 동 겨울철 김장담그기에 각 1백만원씩 전달하는 행사다.

2일 오후 광명동부새마을금고 하안금융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7개 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관계자들과 최복후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 최복후 이사장은 그동안 광명동부새마을금고가 진행하고 있는 지역사회환원사업의 세부적인 내용을 참석한 동 관계자 및 직원들에게 설명하며 오는 2019년에는 7개동 장학생을 3명으로 확대해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내놨다.

최복후 이사장은 "큰 것도 아닌데 쑥스럽기만 하다. 동에서 필요한 것이 있다면 서로가 공감할 수 있으면  금고가 할 수 있는 선에서 가지려고 한다. 지역에 많은 금융기관이 있지만 이용하시는 회원들은 다같은 주주다. 나오는 이익금은 지역에 환원할 수 있는 것을 조금씩 넓혀가는 것이 바로 우리의 역할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