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헤라, '더 루즈 홀릭' 출시사용감과 발림성, 보습력 등 보완

여성들이 립스틱을 바르는 것 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꾸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의 립스틱 효과.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사랑 받으며, 작은 립스틱 하나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변화를 줄 수 있는 립스틱.

   
 
▲ 헤라 신제품 '더 루즈 홀릭'
 
헤라에서는 기존의 루즈 홀릭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재탄생한 ‘더 루즈 홀릭’을 선보인다.

‘더 루즈 홀릭’은 사용감과 발림성, 보습력 등을 보완하여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화려하고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입술의 지질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오일 성분인 소프트-슬라이딩 오일(Soft-sliding oil)이 립스틱이 입술에 닿을 때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을 부여하며 바르고 난 후에는 선명한 색상이 입술 위에 오래 지속되도록 해준다.

또한 여러 가지 유, 수용성 보습성분들을 신 성분인 아쿠아 볼 파우더(Aqua Ball Powder)에 안정화시켰기 때문에 립스틱을 바른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편안한 입술로 유지된다.

새롭게 다시 태어난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취향과 다양해진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에 헤라 ‘더 루즈 홀릭’은 꼭 하나쯤은 갖고 있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색상정보 :
300호 새틴 로즈, 307호 핑크 홀릭, 309호 핑크 베리, 315호 골든 와인, 320호 코랄 샤인, 330호 누드 브라운, 338호 쉬크 브라운, 340호 로맨틱 퍼플, 510호 레드 홀릭, 533호 스웨이드 브라운(용량: 4g / 가격: 27,000원)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