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스포츠]광명시 역도팀,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성적 호조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광명시체육회 격려단이 역도팀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9일부터 안산시에서 시작됐다.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치러지는 역도 경기에 9일 광명시 역도팀(회장 장봉조)이 출전해 좋은 출발을 보였다.

이날 광명시는 61kg 최현균 선수 은메달, 67kg 강성구 선수가 동메달, 73kg급에서 장영수 선수가 은메달을 우형윤 선수가 동메달, 81kg 박준성 선수가 은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특히 광명시체육회 격려단이 역도 경기가 치러지는 안산실내게이트볼장을 찾아 장봉소 회장과 선수들을 격려하는 등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격려단은 최현균, 강성구 선수의 인상 경기를 지켜보면서 손에 땀을 쥐며 응원과 박수를 보냈다. 김학균 수석부회장은 61kg, 67kg 경기가 끝난 후 시상식까지 진행해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61kg에 출전한 최현균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67kg에 출전한 강성구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61kg 수상자 시상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67kg 수상자 시상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광명시 역도팀을 격려하고 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광명시체육회 격려단이 61kg, 67kg 선수들 시상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안산시에서 9일부터 열렸다.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역도 경기가 치러진 안산실내게이트볼장에서 광명시체육회 격려단이 역도팀 선수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