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스포츠]광명시 탁구팀,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준결승 진출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중인 광명시 남자 탁구팀이 9일 오후 양평군을 물리치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경기를 지켜보는 코치진.

광명시 남자 탁구팀이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해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9일 오후 한양대학교체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체육대회에서 광명시 남자 탁구팀은 7전 4선승제에서 단식 3경기와 복식 1경기를 쉽게 승리하며 준결승에 진출 한 것.

광명시탁구협회(회장 최영길) 소속 선수들은 이날 가벼운 몸놀림을 보이며 컨디션이 좋은 상태였다. 이들은 준결승에서 만난 양평군 선수들에게 단 1세트도 내주지 않는 실력을 발휘하며 결승을 향한 문턱을 순조롭게 넘어섰다.

경기를 관람한 김학균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우리 선수들이 정말 잘해줬다. 오늘 경기를 보니 우승이 문제 없어 보인다"고 희망을 기대했다.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중인 광명시 남자 탁구팀이 9일 오후 양평군을 물리치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단식 경기 모습.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중인 광명시 남자 탁구팀이 9일 오후 양평군을 물리치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복식 경기 모습.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중인 광명시 남자 탁구팀이 9일 오후 양평군을 물리치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단식에서 승리를 하고 코치진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