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복지
[복지]광명2동, 어르신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광명2동행정복지센터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동정협의회, 통장협의회 등 단체 위원, 김영준 도의원 등이 12일 초복을 맞아 관내 경로당과 독거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대접을 하고 쿨타올을 나눠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광명2동행정복진센터(동장 최미현)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전종철)과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춘옥)와 함께 12일 초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삼계탕 대접' 행사를 가졌다.

이들은 아침 일찍부터 준비한 삼계탕을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르신들께 김영준 도의원, 통장 및 단체위원들이 배달하고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도 대접했다. 또한 어르신들 모두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폭염대비 복지 물품인 쿨타올도 함께 나눠 드렸다.

이날 함께 봉사에 나선 전종철, 김춘옥 회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된다"며 "삼계탕 한 그릇이지만 조금이라도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최미현 동장은 "행사를 후원해 주시고 열의를 다해 준비해 주신 동정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통장협의회, 봉사에 동참해 주신 단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여름철 폭염으로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피해가 매우 우려되므로, 가정방문을 통한 안전확인에 힘써 폭염피해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광명2동 동정협의회(회장 이진우) 후원으로 이뤄졌다고 동 관계자는 밝혔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