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스포츠]아시아나항공, 프로골퍼 이다연 홍보대사 위촉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메디힐, 22)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더불어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다연 선수는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연 선수가 우승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은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개최됐으며, 한∙중 양국 최고 선수 76명이 참가해 사흘간의 열전을 펼친 바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