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에어서울, 총 300명 50일간 무제한 탑승 기회 제공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김포~제주 첫 취항을 맞아, 총 300명에게 50일간 김포/제주 노선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10월 한 달간 하루 10명씩 추첨해 김포~제주 노선 무제한 탑승권을 제공한다. 무제한 탑승권은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에어서울의 김포~제주 노선을 횟수에 상관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0월 15일 전까지 응모한 사람 중 1명에게는 1년 무제한 탑승 권을 증정한다.

위탁 수하물은 15kg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유류세 및 공항세(편도 약 9,500원)는 본인 부담이며, 출발 요일(금, 토)과 도착 요일(토, 일)에는 제한이 있다.

응모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응모한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익일 에어서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되지 않은 사람은 응모 기간이 끝날 때까지 매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국내선 첫 취항을 맞아, 많은 분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에어서울을 탑승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이벤트"라며 "요일 제한은 있지만, 50일간 원하는 만큼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 방학이나 휴가를 활용해 얼마든지 이용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