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제42주년 봉사 송년의 밤 가져

4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42대회장 강전홍)이 지난 4일 오후 KTX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에서 '제42주년 기념행사 및 봉사 송년의밤' 행사를 가졌다.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은 최우수클럽상, 봉사클럽최우수상, 모범클럽상 등을 다수에 걸쳐 수상하며 지역에서 봉사단체로 뿌리를 내렸다.

이날 강전홍 회장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우리 하나되어 세상 밖으로' 행사, 장애인 월드컵축단,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 철산복지관, 지체장애인 자원봉사 등 지역사회의 따듯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특히 2002년부터 현재까지 17년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 걷기대회 및 문화행사로 자리 잡은 '우리 하나되어 세상 밖으로'는 비장애인과 장애인 모두가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행사로 라이온의 자부심을 갖게 하는 자랑스러운 행사"라고 말했다.

이번 봉사 송년의밤 행사에서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 '해바라기 봉사회'에 후원금을, 고 이명국 라이온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외에 소하2동에 돋보기 20점, 노인정에 쌀 20포 등 물품을 기증했다.

한편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5년 대한민국 2065개 클럽중 98번째, 354-B지구 172개 클럽중 24번째로 100% MJF클럽을 달성후 현재까지 유지해 오고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