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광명시, 전통시장 배달서비스 실시
사진=광명시청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통시장 맞춤형 배달앱 놀장(놀러와요 시장)을 통해 오는 17일부터 전통시장 배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놀장(놀러와요 시장) 배달서비스는 광명전통시장(광명시 광이로 13번길 17-1) 상인회 주관으로 운영되며 시민의 전통시장 접근성을 높이고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져있는 시장상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광명전통시장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배달앱 놀장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 후 원하는 물건을 주문하면 된다. 물건 가격에 상관없이 배달이 되지만 3만원 미만의 경우는 3,000원의 배달비가 있으며, 3만원 이상은 배달비가 무료다. 구매물품에 문제가 있을 때는 100% 교환 가능하며 배달앱 사용에 따른 추가 비용이 없으므로, 전통시장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과 동일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주문한 물건은 2시간 이내 주문자에게 배달되며, 광명전통시장 기준 1.5km까지 배달되므로 소하동, 학온동 지역은 제외된다.

아울러 광명시는 놀장 운영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의 쿠폰과 2,000명에게 배달수수료 3,0000원 무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명전통시장 배달앱 놀장에 대한 문의사항은 광명전통시장 조합사무실 또는 광명시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시 관계자는 "광명전통시장의 배달앱 서비스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빨리 정착할 수 있도록 홍보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19와 관련해 침체된 경제로 지역상인들 모든 어려운 상황이지만 상인들 모두 힘 내시길 바란다. 광명시는 코로나19 상황이 빨리 진정되어 모든 시민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광명전통시장 조합사무실(02-2680-0006), 광명시 지역경제과(02-2680-6379)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미디어광명 2020-03-17 01:46:20

    아래 광명인님은 지역에서 기피 인물이기도 한 이 분은 말을 하는데 있어서 예의가 없는 안하무인으로 회원으로 가입해 악의적인 댓글을 계속해서 올려 활동을 중지시켰음을 알려 드립니다.   삭제

    • 광명인 2020-03-14 00:38:10

      이정민 기자에 대하여 대법원이 어떻게 판결을 할지 참으로 궁금하네.
      요즘 사랑의 짜장차 톡방에서 이정민 기자 아주 유명해졌던데. 후원금 계좌 변경했어도 과거에 개인명의 후원금 모금한건 문제가 있다고 하던데.
      스팸 웃기고 있네. 이정민씨 이번에는 못 빠져나가.
      이정민씨의 만로가 궁금하네. 그리고 이정민씨가 불쌍하다. 가족 앞에 부끄러운 인생을 살지 말아야 하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좀 먹고 살 수 있을정도 한밑천 생기는 현실도 안타깝네. 그래도 이정민씨 이번에는 못 빠져나가.
      이제 이정민씨는 끝났어.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