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정치]더민주 광명당원들, 양기대 후보 관련 진정서 중앙에 제출권리당원 불법조회 및 미투 사진 의심 해명 들어야 할 때
사진=유튜브 공개된 동영상 캡쳐임을 밝힙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양기대 국회의원 후보가 경선에서 승리를 했지만 중앙에 진정서가 접수돼 공천은 불투명하게 진행되는 것으로 보여져 귀추가 주목된다.

광명시민 및 더불어민주당 당원들 약 300여 명이 광명을 양기대 국회의원 후보의 권리당원 불법조회와 미투 사진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당의 명확한 답변을 듣기 위해 서명을 받아 이해찬 당 대표에게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고위원회에도 전달되지 않았느냐는 추측이 가능하다.

이번 서명은 더민주 공천관리심사위원회에서 기본적으로 밝힌 권리당원 불법조회자의 후보 배제 원칙이 무너진 것과 양기대 후보의 미투 사진으로 보이는 유튜브 영상의 공개를 알고 있는 상태에서도 어떤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에 대한 공평성과 객관성을 묻는 것으로 전해졌다.

익명의 한 당원 관계자는 "참 부끄럽다. 당원 생활을 오래했다. 이번처럼 원칙이 없는 것은 드문 일이다. 탈당을 염두해야 할 것 같다. 특히 양기대 후보의 사진은 충격적이다. 이런 사실을 알면서도 당이 아무런 제재를 하지 않는 것도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다"며 고개를 저었다.

한 시민은 "광명을에서 거주하는 투표권자이다. 시장을 8년 하셔서 양기대 후보를 그동안 많이 믿었다. 지인으로부터 소식을 듣고 놀랐다. 설마설마 했는데 사진을 보니 황당하기만 했다. 시장이라는 분이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이 당연한 것인지 묻고 싶다. 해명을 꼭 들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양기대 후보 캠프 언론 보도자료 담당자는 "서명을 받아 제출했다는 내용에 대해 알지 못한다. 지역의 내용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파악해서 알려 주겠다"고 답변을 했다.

한편 한 익명의 권리당원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 당원존에 이같은 사실에 대한 글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6
전체보기
  • 미디어광명 2020-03-17 01:42:49

    아래 광명인님은 지역에서 기피 인물이기도 한 이 분은 말을 하는데 있어서 예의가 없는 안하무인으로 회원으로 가입해 악의적인 댓글을 계속해서 올려 활동을 중지시켰음을 알려 드립니다.   삭제

    • 광명인 2020-03-14 00:45:58

      내 글 삭제하지 마라. 삭제 하면 또 올린다. 계속 올린다.   삭제

      • 광명인 2020-03-14 00:44:30

        이정민 기자야. 편집인이라고 쓰지말고 이정민이라고 써. 혼자서 발행인, 편집인, 청소년보호책임자 다 하면서 무슨 편집인이야. 그냥 이름써 이정민이라고   삭제

        • 광명인 2020-03-14 00:33:20

          이정민 기자에 대하여 대법원이 어떻게 판결을 할지 참으로 궁금하네.
          요즘 사랑의 짜장차 톡방에서 이정민 기자 아주 유명해졌던데. 후원금 계좌 변경했어도 과거에 개인명의 후원금 모금한건 문제가 있다고 하던데.
          스팸 웃기고 있네. 이정민씨 이번에는 못 빠져나가.
          이정민씨의 만로가 궁금하네. 그리고 이정민씨가 불쌍하다. 가족 앞에 부끄러운 인생을 살지 말아야 하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좀 먹고 살 수 있을정도 한밑천 생기는 현실로 안타깝네. 그래도 이정민씨 이번에는 못 빠져나가.
          이제 이정민씨는 끝났어.   삭제

          • 편집인 2020-03-13 11:14:15

            광명인님의 반복적인 내용글은 스팸에 해당해 하나만 남기고 모두 삭제함을 알립니다. 그리고 후원금 계좌는 변경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깜박했던 것을 알려 주셔서.   삭제

            • 광명인 2020-03-12 20:48:23

              오늘 사랑의 짜장차 단톡방에서 특종 대화를 목격

              이정민 기자는 후원금 사용내역을 공개하라!
              정부는 이정민 기자의 후원금 사용내역 공개를 행정 지시하라!
              정부는 신문사 통장이 아닌 개인명의 통장으로 후원금을 모금하고 있는 이정민 기자를 조사하라!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