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기도소식
[정치]김인영 도의원, 지방도 318호선 확포장 공사 현장 방문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13일(금) 금당∼선읍간 지방도318호선 확포장공사의 조속한 착공을 건의하기 위해 현장을 둘러보고, 이천시 건설과 공무원 및 장호원읍 이장단협의회장, 설성면 이장단협의회장 등 관계자들과 함께 추진 상황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금당∼선읍간 지방도 318호선 도로확포장 사업은 이천시 설성면 금당리∼장호원읍 선읍리 일원 구간을 확포장하는 사업이다.

이날 김인영 도의원은 "인근에 국립호국원, 관광시설, 연구소, 군부대, 골프장 등이 입지하여 교통량이 날로 급증하고 있으나, 도로 환경이 열악하여 인근 주민들이 차량통행에 큰 불편함을 겪고 있음"을 지적했다.

또한 "지방도 318호선은 지방도333호선과 국도3호선을 연결하는 이천시 남부지역의 주요 간선도로로 도로망 확충 및 남부권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도로확포장사업의 조기 착공이 꼭 필요하다"며 지역 상급도로와의 체계적인 연결도로망 확충 및 경기 남부권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도로확포장사업 조기 착공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이천시 건설과 관계자들에게 "주민들이 염원하는 사업인 만큼 조속한 착공을 위해 필요한 부분에 있어서 경기도 건설국과 긴밀하게 협조해주기를 바라며, 도의원으로서 예산 확보 및 다양한 방안을 연구하여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천시 건설과 공무원들은 "지방도 318호선 확포장공사의 조속한 착공 추진을 위한 사항들에 있어 경기도 건설국과 의견을 교환하고, 계획대로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