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바르게광명, 코로나19 희망성금 기부릴레이 참여
사진=광명시청

지난 23일 오전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회장 고복현)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STOP 기부릴레이에 참여하며 희망성금 삼백만원을 박승원 광명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에 전달했다.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민을 위해 코로나19 방역활동과 봉사를 열심히 해주시고 계시는데 이렇게 회원분들이 성금을 모아 전달해줘 감사드린다.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된 것 같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고복현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는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윤순임 여성회장은 "전달한 성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재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가 봉사를 하시는 단체인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전해주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해 주신 성금은 코로나19로 정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발굴하여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로 인해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경제활동이 중단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 코로나19 희망성금은 윤순임 여성회장 및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모금운동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