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광명시, 광명사랑화폐 충전하고 경품도 받으세요!
사진=미디어광명 DB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광명사랑화폐를 10만 원 이상 충전한 시민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경기지역화폐 충전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경기지역화폐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경기지역화폐 앱 등에서 광명사랑화폐를 10만 원 이상 충전할 때마다 1회씩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1등 코나 하이브리드 1명, 2등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2명, 3등 삼성전자 65인치 TV 4명, 4등 애플 아이패드 에어3 8명, 5등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12명, 6등 조청견과 100명, 7등 경기지역화폐 5000원 할인쿠폰 3000명 등이다. 오는 7월 1일 유튜브 공개방송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지역화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명사랑화폐는 7월까지 지역화폐 충전한도가 100만원으로 대폭 상향돼 100만원을 충전하면 시에서 지원하는 10% 인센티브가 더해져 110만원을 사용할 수 있다. 대형마트, 백화점, 유흥업소 등을 제외한 연매출 10억 미만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점포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전통시장에서는 제한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판매점을 확대해 농협중앙회뿐만 아니라 관내 모든 농협에서 신분증 제시 후 구매할 수 있다.

광명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을 위한 시민들의 많은 구매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