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광명시, 시정 홍보 CM송 공모전 실시
사진=광명시청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오는 9월 11일까지 '광명시 CM송 공모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CM송 공모전은 시민 불편사항 개선 및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실시한 광명시 시정발전 아이디어 대회에서 공무원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지역 구분없이 시민이 직접 제작한 CM송으로 광명시 정책을 시민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홍보하기 위한 것.

CM송은 '함께하는 시민 웃는 광명' 광명시 시정방침과 △시민참여·자치분권 도시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 △일자리 있는 경제 도시 △평생학습·돌봄 도시 △꿈꾸는 문화·예술 도시 5대 시정목표를 내용으로 1개 이상의 음정 악기(건반, 기타 등)를 사용해 30초 내외로 대중음악 형식(보컬 또는 랩 포함)으로 제작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지역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참가신청서, 음원, 악보를 9월 11일까지 이메일(shleyy@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수상자를 선정해 9월 23일 광명시청 누리집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최우수상 1명 200만 원, 우수상 2명 각 50만 원, 장려상 4명 각 25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광명시청 홍보담당관 온라인 소통팀(02-2680-2067)으로 전화하면 된다.

홍보담당관 관계자는 "시민이 만든 CM송을 통해 시민이 시정철학을 친근하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시정홍보 CM송이 탄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