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정치]광명시민이 알아야 할 진실!
양기대 국회의원이 위 사진에 대해 침묵을 지키며 소송을 통해 해결하려 하고 있다. 본지만이 제재에서 벗어나자 또다시 형사건으로 항고를 했다.(사진=유튜브 동영상 캡처)

광명시민이 모르는 진실이 있는 것 같다. 지난 4.15 총선 과정에서 드러난 양기대 국회의원(이하 양기대씨)의 부적절한 모습이 담긴 유튜브 동영상의 진실을. 이 사진에 대해 양기대씨는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지 않고 이를 보도한 본지를 탄압하고 있는 상태다.

양기대씨는 본지를 탄압하기 위해 언론중재위원회에서 조정불성립이 되자 국회의원에 당선되자마자 민사 및 형사 소송을 같이 진행했지만 지난 8월7일 형사건은 무혐의를 받아 민사가 진행되는 법정에 근거 자료로 제출했었다. 양기대씨는 자신을 변호하는 변호사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왔다가 15일 다시 수원고검에 항고를 했다.

현재 광명시민과 양기대씨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본지가 마치 허위사실을 보도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허위가 아닌 사실임을 알아야 한다.

양기대씨는 광명시장 재임시절(위 사진) 직원의 한 집에서 한 여성과 부적절한 모습으로 건배를 하는 것이 유튜브에 공개돼 일부 지역 언론들이 이를 보도하자 해명이 아닌 언론중재위원회와 민사를 진행하면서 탄압을 시작했다. 이것이 진행되는 동안 본지만이 제재에서 벗어난 것을 알고 다시 형사건으로 항고를 한 것.

양기대씨는 자신이 하고 싶은 소송을 진행하면서 양기대씨를 보좌하는 관계자들은 소송을 통해 탄압하는 것은 모른다면서 더이상 기사를 게재하지 않을 것을 요청하고 있다.

본지는 양기대씨와 관련된 단 하나의 증거를 캡쳐해 보도를 한 것이 전부다. 명확한 증거에 대해 해명은 없고 오로지 힘과 권력으로 탄압을 하는 양기대씨의 행위에 맞서고 있을 뿐이다.

양기대씨가 정치적 위험을 인지하고 하는 행동인지는 몰라도 광명시민은 꼭 알아야 한다. 자신의 부적절한 모습이 드러난 것을 인정하지 못하고 정론직필을 펼치고 있는 지역의 언론을 탄압하고 있다는 사실을.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