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국제라이온스 354-B 지구 10지역 코로나19 극복 동참
사진=국제라이온스354-B지구10지역

국제라이온스 354-B 지구 10지역 7개 라이온스클럽회원들이 지난 21일 오전 10시 광명시 시민운동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 및 방역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354-B지구 김의겸 총재, 박승원 광명시장, 전금도, 이정숙, 김명호, 이동윤, 김사호, 박진성, 김미희 등 7개 클럽 회장과 안창회, 안세희 지대 위원장, 류종상 보좌관, 윤지연 자원봉사센터장, 전병조 전부총재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선조들이 고난을 극복했듯이 우리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모두가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한다"고 라이온스 회원들을 격려하며 명절 방역이 필요한 시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와 불필요한 외출 줄이기, 가급적 집에 머물기, 마스크 쓰기에 동참하기를 호소했다.

김의겸 총재는 "10지역의 코로나19 방역발대식 및 마스크 전달식에 참석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섬김의 리더십으로 10지역을 잘 이끌고 있는 김영일 부총재와 묵묵히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각 클럽의 회장들, 그리고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김총재는 "어려운 시기에 국제기금(LCIF) 2만 천달러를 기탁해준 회원들을 격려하며 자발적 참여로 뜻을 모아서 의미가 더욱 값지다. 기탁한 성금은 인도주의 실천 및 구호 활동 등 어려운 환경에 처한 세계 각국의 필요한 곳에 사용된다"고 밝혔다.

광명지역라이온스클럽 10지역 김영일 부총재는 광명전통시장이사장, 새마을전통시장 조합에 마스크 오천 장을 기탁했다. 또한 참석한 회원들은 철산역과 광명사거리역에서 주변 방역을 하는 동시에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마스크 오천 장을 직접 나누어주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