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에이스광명타워 입주자대표위원회, 취약어르신 사랑의 김장김치 기부
사진=소하노인종합사회복지관

광명시립소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이 에이스광명타워 입주자대표위원회(회장 이호신)에서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느 해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노인을 위해 약 17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107상자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12월 30일 에이스광명타워 입주자대표위원회 이호신 회장((주)기영전자 대표이사)과 강구현 센터장, ㈜위쥬테크 정현철 대표이사는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김장김치 107상자(약 17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후원된 김장김치는 소하독거노인지원센터에 혼자 살고 있는 고령의 노인세대에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호신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해이지만, 연말을 맞아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도록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누기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서은경 관장은 "2019년 쌀 500kg를 후원해 주신데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사랑의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에이스광명타워 입주자대표위원회에 감사하다. 코로나와 한파로 김치를 구하기가 어려웠는데, 김치 후원이 필요한 어르신 댁에 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위원회의 따뜻한 마음까지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광명타워 입주자대표위원회는 에이스광명타워에 입주한 150여 개의 입주기업으로 구성된 위원회로 지역 내에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