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경 경기도소식
[정치]정대운 의원, ‘GH, 광명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참석
사진=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가 6일 경기주택도시공사(GH) 복합사업처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광명시 지역경제 활성화 협약식’에 정대운 의원(더민주, 광명2)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용호 광명상공회의소 회장, 장기진 GH 경제진흥본부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GH는 광명시에서 추진 중인 광명․시흥 도시첨단산업단지 및 광명학온 공공택지지구 조성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경기도의회는 GH와 광명상공회의소에서 추진하는 지역경제 및 산업단지 조기활성화에 정책지원 및 정보교류에 협력키로 하였으며 광명상공회의소는 GH와 지역경제 살리기 실천을 위한 협력기반을 구축하고, 지역업체 및 협회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 및 산업단지 조기 활성화에 기여키로 했다.

GH는 광명시에서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서 광명시 지역생산 제품․물품 및 건설기계를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조용호 회장은 “광명시 중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 해결과 정보제공을 위한 오늘 협약식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기진 본부장은 “GH는 광명․시흥 도시첨단산업단지 및 광명학온 공공택지지구 사업을 통해 광명시의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활동 지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정대운 의원은 “지역 중소상공인들이 주도하는 지역경제 활성화가 중요하다”며 경기도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서 “광명지역 소상공인들의 요구 사항을 꼼꼼하게 챙겨 애로사항을 해결하며 지역경제 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