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연예]가수 김호중 팬까페, 광명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기탁
사진=광명시장애인체육회 제공

가수 김호중 팬까페 봉사 동호회 셀럽 아리스(Ariss)가 지난달 27일 광명시청 대회의실에서 광명시장애인체육회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광명시장애인체육회 측은 이번 나눔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별처럼 빛나는 김호중 가수의 목소리만큼 셀럽아리스 회원들의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아직 장애인체육은 성장하는 단계로 많은 관심이 필요한 이때, 셀럽 아리스의 행보는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군복무로 잠시 무대를 비운 가수 김호중의 자리를 봉사동호회 셀럽아리스의 따뜻한 마음으로 꽉 채우고 있다. ‘셀럽 아리스는’는 가수를 사랑하는 마음을 선행으로 김호중 가수를 보다 아름답고 의미 있게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동호회이며, 앞으로도 전국의 장애인체육회에 기부활동을 통해 장애인체육 발전에 앞서겠다고 하였다.

아리스는 독일어로 서정곡을 뜻하는 아리(Arie)에 별(Star)의 복수형 S를 합한 합성어로 가수 김호중의 삶과 노래를 사랑하는 아름다운 별들 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셀럽 아리스(Ariss)는 올해 6월 출범해 현재 46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경기도 고양시장애인체육회와 김호중의 고향인 울산시장애인체육회 등에도 기부활동을 펼쳐왔다. 아리스는 앞으로도 전국의 장애인체육회에 기부활동을 통해 장애인체육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