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바르게광명협의회, 2022년 경기도회원대회 유치 밝혀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 13대 김포중 회장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회장 김포중, 이하 바르게광명협의회)가 2022년 경기도회원대회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31개 시군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가 모두 모여 진행되는 경기도회원대회는 31개 시군 협의회장이 유치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는 행사다. 바르게광명협의회는 24일 1차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2차 임원진 간담회는 오는 29일 갖는다.

김포중 회장은 "바르게광명협의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져도 된다.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경기도회원대회를 공식 유치했다"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봉사활동을 많이 못했다. 2022년에는 두배로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회장은 "바르게광명협의회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광의 주인공이 우리 광명이다. 특히 경기도회원대회를 유치해 광명시의 이미지도 격상된다. 내년에 경기도회원대회를 하나된 마음으로 치르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자"고 덧붙였다.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 11대 김영일(왼쪽) 회장, 12대 고복현(오른쪽) 회장

바르게광명협의회의 활동은 경기도 31개 시군협의회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11대 김영일 회장, 12대 고복현 회장, 13대 김포중 회장으로 이어지면서 눈부신 성장을 했다. 지역에 맞는 맞춤 봉사활동을 발굴하고, 전국에서도 시도하지 못한 다문화가정 결혼식을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바르게광명협의회는 위드코로나에 맞춰 오는 12월에 기초질서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광명시회원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광명시회원대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