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광명시, 제100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평가회 가져
사진=광명시청 제공

광명시가 25일 광명시청소년재단 주관으로 어린이날 기념행사 추진단 등 관계자 52명이 모여 제100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총 평가회를 가졌다.

제100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코로나19 확산세가 꺾이고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와 사적 모임 인원 제한이 해제되면서 광명 시민체육관 대리석 광장,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앞마당 등 3개 권역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어린이들이 해맑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놀이동산 ▲페스페인팅 ▲진로 체험 ▲소방 체험 ▲전통 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바이킹 등 놀이마당 ▲전시 마당 ▲집에서 만나는 세계 요리 ▲가족 걷기대회 ▲그림 그리기 대회 ▲가족 뮤지컬 ▲동아리 공연 마당 ▲비눗방울 공연 ▲포토존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쳐 총 2만 6천여 명의 시민이 참여하는 성과를 보였다.

또한, 광명시 아동 참여위원회 어린이들이 참여해 어린이들이 미래를 꿈꾸며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시를 만들어줄 것을 선언하면서 한층 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평가했다.

김용진 사회복지국장은 “많은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어린이와 시민들에게 동심을 설레게 하는 행복하고 즐거운 축제로 만들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마음껏 꿈꾸고 뛰어놀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격려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