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웰빙]광명아이코리아, 광명마을냉장고 반찬나눔 지속 펼쳐
사진=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 제공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광명아이코리아(회장 김지영)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광명마을냉장고에 지속적인 반찬나눔 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고 한다.

광명아이코리아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공모사업 ‘함께하는 우리마을냉장고’를 매월 2,3회 회원들과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열무김치, 진미채, 오이김치, 불고기 등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광명마을냉장고 8개소에 전달하고 있는 것. 현재까지 10여 종류의 반찬 총 1,000개 이상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찬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지영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스레 만든 반찬들이 광명마을냉장고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맛있는 반찬을 전해주셔서 마을냉장고를 이용하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매번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명마을냉장고는 ▲광명권역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어울마루지역아동센터, 광명7동행정복지센터 ▲철산권역 LG슈퍼 ▲하안권역 함께하는교회, 카페슬로비 ▲소하권역 촌장골, 소이곳간 등 8곳에 설치되어 시민들이 누구나 넣고 누구나 가져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