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배우 심은경, 엔터테인먼트사 팡파레와 전속 계약
사진=팡파레 제공

배우 심은경이 국내외 감독 및 배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프로듀스와 다양한 작품의 기획 개발, 제작하는 회사로 2022년에 설립된 주식회사 팡파레 (PanPare In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팡파레는 수년간 국내외 매니지먼트 경험을 갖춘 실무자들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지원과 개발을 목적으로 하며, 배우 부문에 있어서는 심은경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팡파레는 앞으로 심은경 배우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팡파레의 전속 크리에이터로서는, 해외 매니지먼트 부분에 윤단비 감독, 파리컬렉션 출신의 맨즈 모델인 KOHEI 등이 함께하며, 각각의 크리에이티브에 맞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 이후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최초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tvN<머니게임>에서도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심은경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크다.

한편, 배우 심은경은 오는 24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