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쌍용자동차, 입춘대길 페스티벌3월 한달 동안 다양한 할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가 3월 한달 동안 RV 차종 구입 고객에게 '할인', '무이자 할부', '저리 유예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立春大吉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렉스턴Ⅱ의 경우 200만원 할인, 36개월 무이자할부, 저리3% 유예할부 중 고객이 원하는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액티언과 로디우스 구입 고객은 150만원 할인, 36개월 무이자할부, 저리(1% 및 3%) 유예할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중 저리 유예할부는 봉급 생활자가 큰 부담 없이 오너 드라이버가 될 수 있는 새로운 할부 프로그램으로서 액티언 저리1% 유예할부는 차 값의 20%를 선수금으로 내면 할부 원금의 50%는 1% 저리, 나머지 50%도 1% 저리로 36개월 동안 유예되어 월 할부 이자가 크게 줄어드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액티언 CX5 최고급형 A/T 모델(2천 84만원)을 저리 1% 유예할부로 구입하면 36개월 동안의 월 이자가 1만원 가량에 불과하여 정상할부의 월 이자액인 7만원 보다 대폭 저렴하다.
 
액티언스포츠 구입고객에게는 20년간의 자동차세인 57만원 할인 또는 저리5% 유예할부 혜택을 주고 카이런은 120만원을 할인해 준다.
 
한편 렉스턴Ⅱ를 구입하는 고객이 쌍용자동차를 보유하고 있거나 출고 경험이 있는 경우에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고 개인 및 법인 사업자가 액티언스포츠를 구입할 경우에도 30만원을 더 할인해 준다. 
 
쌍용자동차의 3월 '立春大吉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