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호텔]몸에 좋은 이태리식 마늘 요리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에스프레소' 입맛 돋는 외식...

동장군이 시샘을 한다. 두꺼운 켜켜이 넣어두었던 겨울 옷을 잠깐이나마 다시 입게 한다. 반짝 꽃샘추위지만 따뜻한 봄은 머지 않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이태리 레스토랑 카페 '에스프레소'에서 입맛 돋는 외식을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이태리 레스토랑 카페 '에스프레소'는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몸에 좋은 마늘을 이용한 파스타와 스테이크 그리고 참나무 장작에서 직접 구운 피자를 선보인다. 마늘은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더욱 각광 받고 있으며, 이번 마늘 요리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여 더욱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우선, 카페 에스프레소의 오픈 주방에서 마련되는 마늘 오일과 토마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를 참나무 장작에 구워낸 홈메이드 피자가 고소한 마늘 칩과 함께 마련된다. 생선과 잘 어울리는 허브, 딜과 왕새우를 마늘 크림소스와 곁들인 구운 마늘향의 파스타도 파스타 마니아들에게는 특별한 묘미.

마늘을 이용한 스테이크로는 달콤한 캐러멜을 녹여 마늘을 섞고 올리브 케이퍼 소스와 타임 퓌레를 곁들인 색다른 양고기 메달리온을 즐길 수 있다. 생선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서 마늘과 챠이브 크러스트 연어 요리도 마련된다.

이번 마늘을 이용한 피자, 파스타, 양고기, 연어 스테이크의 가격은 2만원에서 4만 2천원까지 선보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