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호텔]달콤한 첫날밤, 허니문 패키지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신혼 커플 풍성한 혜택

결혼 후 신혼여행을 떠나는 풍속이 바뀌고 있다. 피곤한 몸으로 떠나기 보다는 결혼 후 호텔에서 편하게 하루 쉬고 신혼여행을 가면 한결 즐거울 것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아름다운 추억을 원하는 신혼 커플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허니문 패키지는 객실 1박 이용은 물론 객실 내 하우스 와인 1병과 함께 신선한 과일 그리고 달콤한 초콜릿이 준비된다.

 

또한 결혼식 뒷풀이를 위해 가라오케를 사용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2인 아침 식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허니문 패키지는 호텔의 휘트니스 클럽, 사우나,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휘트니스 클럽에는 셔츠와 바지 그리고 골프 클럽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따로 운동복과 양말 등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번 허니문 패키지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디럭스룸 이용 시 25만원, 레지던스 스위트는 3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수페리어룸 이용 시 23만원, 코너 스위트는 32만원이다.   (상기 가격은 2인 1실 기준이며,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한 금액임).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