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에릭 클랩튼 내한공연 초대MTV 코리아, '보고 싶은 사연' 올리면...

영국 록가수 겸 작곡가 에릭 클랩튼 내한공연이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에 음악전문케이블 MTV 코리아에서 에릭 클랩튼 내한공연 초대권을 40명(각2장)에게 제공한다.

참가방식은 1월 18일까지 MTV웹사이트에 들어와 이벤트 게시판에 “공연을 같이 보고 싶은 사람에 얽힌 사연”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웹사이트 접속수와 사연내용을 평가해 19일 총 40명(각2장)에게 에릭 클랩튼 내한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19일 MTV웹사이트와 SMS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1월  에릭 클랩튼 내한을 맞아 MTV는 15일 스페셜 17:30분에 방송되는 ' TOP 초이스'를 통해 에릭클랩튼의 뮤직비디오와 뉴스클립을 소개할 예정이다.

영국의 록가수 겸 작곡가. 1966년 크림을 결성해 사이키델릭팝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레일라 앤드 아더 어소티드 러브 송스》,《언플러그드》 등의 앨범을 내며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쳤다. '기타의 신'이라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록 음악가로 평가 받는다.

그의 많은 앨범들은 비평가들의 찬사와 함께 상업적으로도 성공하였으며, 기타의 신이라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록 음악가로 평가받고 있다. 로큰롤 명예의 전당(Rock and Roll Hall of Fame) 에 3번이나 올랐으며 1992년에는 야드버즈의 일원으로, 1993년에는 크림의 일원으로, 2000년에는 솔로 아티스트로 '공연자(performers)' 부문에 올랐다.

편집부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