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넥스투어, 봄꽃따기 이벤트 진행

온라인 여행 백화점 넥스투어가 웹사이트에서 '봄꽃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3월 26일부터 4월 6일까지 넥스투어 웹사이트 곳곳에 핀 봄꽃을 클릭하여 포인트를 쌓으면 행운권을 드리고 그 중 추첨을 통해 공짜 여행권을 제공한다.

   
 
▲ 온라인 여행사 넥스투어 '봄꽃타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9일 넥스투어 홈페이지 내 공지하고 개별 연락한다. 참여방법은 로그인 후 넥스투어 웹사이트 곳곳에 피어 있는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을 클릭하면 자동적으로 포인트가 쌓이고 꽃다발을 만들어 행운권을 받을 수 있다.

꽃다발 포인트가 50포인트 이상인 전원에게 아이모리 샵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300포인트 이상인 사람 중 30명을 추첨하여 넥스투어 1만원 여행권을 선물한다. 꽃다발 포인트 400포인트 이상인 분들 중 10명에겐 여행권 5만원권을, 600포인트 이상인 분들 중 1명을 추첨해 20만원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넥스투어 웹사이트에서 생생한 여행정보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할인항공권과 숙박정보도 얻고 최고 20만원의 여행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에 참여하자.

◆ 봄꽃놀이 축제 여행

【이천 산수유 축제】
4월 30일까지의 당일 코스로 가격은 3만 9천원. 왕복 교통비와 입장료, 체험료, 중식, 여행가이드, 여행보험 등이 포함된다. 매화에 이어 봄의 전령사로 불리는 산수유꽃을 서울 근교에서 즐길 수 있다. 여주 신륵사와 세종대왕릉, 이천 산수유 축제와 도자기체험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

【초록 청보리밭 축제】
5월 26일까지의 무박 2일 코스로 가격은 4만 9천원. 왕복 교통비와 조식, 여행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 푸른 바다가 눈부신 포항 호미곶을 배경으로 노란 유채꽃이 만발하고, 바람따라 하늘거리는 청보리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코스.

【동백꽃과 매화꽃】
4월 10일까지의 무박 여행으로 가격은 6만 7천원이다. 왕복 교통비와 조식, 중식, 선박료, 여행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 땅끝 전망대와 해남 땅끝마을을 새벽에 산책하고 동백꽃이 가득한 보길도를 둘러보고 보해 매실농원을 방문해 매화꽃 향에 취해보자.

【환상의 커플의 배경 – 왕지리 해안 벚꽃】
4월 30일까지의 무박 코스로 가격은 6만 5천원이다. 왕복 교통비와 조식, 중식, 선박료, 여행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 남해 온천 사우나에서 피로를 말끔히 씻고 상주해수욕장에서 새벽 산책을 해보자.

한려해상 위에서 남해의 비경을 실컷 감상한 후 드라마 ‘환상의 커플 촬영지’ 이색적인 독일마을을 관광. 해오름 예술촌도 관람하고 마지막으로 남해대교와 어우러지는 왕지리 해안의 벚꽃도 감상할 수 있는 꽉 찬 봄꽃 여행코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