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북해도 스키연맹, 고급 기술 강습양지파인리조트, 스키 지도자 교류회 가져

올 시즌 넓어진 광폭슬로프와 다양해진 난이도의 슬로프로 즐거움의 크기가 배가 된 양지파인리조트가 오는 1월 31일~2월 1일, 2일간 북해도 스키연맹(SAJ)과 스키 지도자 교류회를 갖는다.

지난해에 이어 3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SAJ 데몬팀을 초청, 일반 스키어&보더를 대상으로 수준별 테스트 및 고급 기술 강습을 한다.

스키부분 SAJ 기술선수권 상위랭커 시라또쇼우이찌 강사 등 일본현지 데몬과 스노보드 부분 SAJSB 기술선수권 여자1위 입상자 후쿠시마 미호 강사가 직접 레슨을 하며, 이번시즌에는 레벨 검정시험반을 별도로 운영하여 보다 체계적인 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1월 31일은 오전 9시와 오후 1시, 2회에 걸쳐 스키시범을 보이고, 오전 10시와 오후 1시 30분에는 중상급 스키어와 보더를 대상으로 무료 레슨을 한다. 오후 8시에는 SAJ데몬팀과 양지파인리조트 강사가 함께 횃불 스키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2월 1일에도 스키시범과 상급자를 대상으로 무료레슨을 해준다. 이번 SAJ무료 레슨 및 레벨 검정시험반은 시즌권자 및 일반고객 가운데 중급 이상의 스키어&보더를 선착순으로 모집해 진행하며, 레벨 검정시험반의 참가요금은 60,000원이다.

양지파인리조트 북해도 연맹 스키지도자 교류회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리조트 홈페이지와 스키학교(전화 031-329-9447,8)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