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더홀, 신세계 쿨캣 홈 개막전 시범경기개그콘서트 패션7080, 원투차차 이벤트 참여

연예인 농구단 '더홀'이 여자프로농구팀 신세계 쿨캣의  홈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1월13일 오후 부천의 부천실내체육관을 찾는다.

   
 
▲ 연예인농구단 더홀 단체 모습
 
연예인농구단 '더홀'은 2006년 신세계 쿨캣 농구단 홍보대사로 위촉돼 작년 한해동안 쿨캣의 홈개막전 뿐만 아니라 어웨이 경기에도 참여하는 등 많은 활동을 펼쳤다.

'더홀'은 창단 4년째. 개그맨 임혁필 단장,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 한기범 감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3일 경기에는 이형주팀매니저, 개그콘서트의 패션7080, 원투차차,   MC로 활동중인 김인석 등이 참여한다.

   
 
▲ 연예인농구단 더홀 응원하는 모습.
 
이번 홈 개막전에서 '더홀'은 신세계쿨캣 홈 경기전에 팬써비스의 일환으로 부천시 농구동아리팀과 친선시합을 가지는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임혁필단장은 "요즘 매주 월요일 신세계쿨캣 경기장에서 많은 팀들과 친선경기를 하고 있다. 잦은 경기가 실력상승을 불러 아마도 작년보다 더 좋은 경기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올해는 정인교감독님을 중심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연예인농구단 더홀경기이후 오후 5시부터 신세계쿨캣과 삼성생명의 경기가 치러진다.

한편, 올 해는 한국농구가 100년을 맞는 해. 연예인농구단 '더홀'이 신세계쿨캣 홍보대사로 펼치는 이벤트 등의 활동으로 한국농구가 재도약하는데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