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아스날 FC 경기 무료로 본다한국 공식 사이트, 영국 유료 서비스 경기 동영상 무료 제공

아스날 FC의 한국어 공식 사이트에서 유료로 서비스되는 영국 경기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게 됐다.

영국 축구 클럽 아스날FC와 ㈜미디어코프가 1월22일 아스날 FC의 한국어 공식 사이트(http://kr.arsenal.com)를 공식 오픈했다.

사이트의 운영과 마케팅은 뉴미디어 콘텐트 업계의 선두 기업인 ㈜미디어코프가 담당하며, 뉴스부터 기록, 일정, 경기 동영상까지 아스날 FC의 공식 컨텐츠를 서비스한다.

특히, 한국어 공식사이트는 영국에서는 유료로 서비스되는 경기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어리그, 칼링컵 등 아스날이 참여하는 경기 영상 뿐 아니라 하이라이트 및 클래식골, 리저브 매치 하이라이트, 인터뷰와 기자회견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트가 서비스된다.

아스날 FC의 아르센 벵거 감독은 “한국어 공식사이트는 한국 팬들이 아스날 클럽에서 일어나는 주요 뉴스와 경기를 접하는 가장 빠르고 가장 확실한 통로다. 우리는 항상 매력적이고 즐거운 경기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한국어 사이트를 방문하면 이런 노력의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한국어 공식 사이트의 오픈을 축하했다.

미디어코프 최영재 대표는 “아스날 FC 한국어 사이트를 통해 아스날의 경기와 소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국내 팬들의 참여를 적극 유치해 한국의 아스날 팬들과 아스날 FC가 교류하는 양방향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부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