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DVD]'레이크 하우스', 원작 '시월애' 포함워너홈 브라더스 비디오, 국내에서만 2disc로 출시

워너브라더스 홈 비디오 코리아에서 출시한 '레이크 하우스' 한정판 DVD에는 원작 '시월애'가 포함돼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만 2disc로 출시된 것이다. 하나의 케이스에 '시월애'와 '레이크 하우스'가 나란히 꽂혀있는 DVD를 본 이현승 감독은 “닮아있는 두 영화를 함께 비교하며 볼 수 있어서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시월애가 포함된 '레이크 하우스'
 
원작 '시월애'의 연출자인 이현승 감독은 '레이크 하우스' 극장 개봉 당시 홍보 대사를 자청했었다. 그는 '시월애'와 마찬가지로 '레이크 하우스' 역시 시카고의 풍경이 아름답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시월애'는 2년이라는 시간의 벽을 넘어 초월적인 사랑을 다룬 전지현, 이정재가 주연을 맡았다. 리메이크작 '레이크 하우스'에서는 키아누 리브스와 산드라 블록이 주연을 맡아 지난해 9월 국내에서 개봉했다.

이현승 감독은 1월18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유타주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선댄스 영화제를 참관하기 위해 출국했다. 그는 영화제 기간 중 미국영화관계자들을 만나서 자신의 영화 '시월애'가 함께 들어 있는 '레이크 하우스' DVD를 선물로 주고 오겠다 뜻을 밝혔다.

'시공을 초월한 사랑'이라는 같은 소재를 두고 동양과 서양의 다른 시각을 보여주는 두 영화는 2006년 12월 15일 워너브라더스 홈 비디오 코리아에서 출시한 '레이크 하우스' 한정판 DVD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