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도서]'황석영&이충호 만화 삼국지' 전 3부작 15권 완간꼭 알아야 할 고전 핵심 쉽게 전달

'황석영&이충호 만화 삼국지'가 전 3부작 15권으로 완간됐다.

원작 '황석영 삼국지'는 작가가 7년여에 걸친 노고 끝에 완성한 역작으로 원전에 가장 충실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정역본. 이런 원작의 바탕 위에 만화가 이충호의 감각적인 필치가 더해져 중원을 누볐던 생생한 영웅들의 모습이 되살아났다.

   
 
▲ 도서출판 애니북스, 가격 각권 8,900원
 
정역 '황석영 삼국지'는 방대한 삼국지의 보고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에게 고전의 내용을 훼손하지 않고 그대로를 전달하는 충실한 길잡이 역할을 해줄 안내자. 꼭 알아야 할 고전의 핵심을 쉽게 전달하면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실감나는 장면의 연출로 만화만이 줄 수 있는 통쾌한 재미를 더했다.

이번 완간된 '황석영&이충호 만화 삼국지'는 전 15권의 유례없는 분량으로, 여타 삼국지와는 확연히 차별되는 여유 있는 이야기의 호흡은 장대한 역사의 흐름뿐 아니라 그 속에 담긴 인물들의 섬세한 요철까지도 함께 살려내고 있다.

특히 수 많은 등장인물이 등장하는 삼국지의 특성을 반영해 주요 인물의 등장과 주요 사건의 발생을 본문 안에서 핵심어구로 정리했다. 또한 '황석영&이충호 만화 삼국지'만의 캐릭터인 토마와 삼국지가 등장, 코믹한 방식으로 삼국지에 관련된 상식을 알기 쉽게 풀어준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