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인 더 스파 패키지II 리프팅(Lifting)' 제공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을 대비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리프팅 스파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인 더 스파 패키지II 리프팅(Lifting)'을 9월1일부터 선보인다.

'더 스파'는 7월과 8월에 선보인 '브라이트닝(Brightening) 코스'에 이어 9월과 10월 두달 동안은 '안티에이징(Anti-aging) 코스'를 제공한다.

   
 
▲ 그랜드하얏트 서울이 가을 대비 피부관리 해주는 리프팅 스파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더 스파'에서 선보이는 특별 리프팅 프로그램을 통해 가을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이와 동시에 객실과 호텔 시설 이용을 통해 편안한 휴식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끌레드뽀 보떼 제품을 이용한 '스웽 드 보떼' 고급 리프팅 훼이셜 마사지 또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이용한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고 트리트먼트 후에서는 계절 과일과 차(茶)가 마무리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서울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 및 체육관과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끌레드뽀 보떼의 4종 트레블러 킷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기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격: 283,000원 ~ 379,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포함내역>
*디럭스 룸 1박
*끌레드뽀 보떼의 '스웽 드 보떼' 리프팅 훼이셜 마사지 또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이용한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 60분(1인)
*스파 트리트먼트 후 계절 과일과 차(茶) 서비스
*라 크렘므 크림이 포함된 끌레드뽀 4종 트레블러 킷 세트
*수영장, 사우나, 체육관 무료 이용
*체크아웃 시간 2시까지 연장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