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인터컨티넨탈]제철 맞은 자연송이 요리 선보여

자연송이의 계절, 가을을 맞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일식당 '하코네'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가 향긋한 맛과 향이 가득한 자연송이 요리를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코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일식당 '하코네(1층)는 9가지 코스로 구성된 송이버섯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호박두부 전채를 시작으로 가을 송이 맑은 국과 신선한 생선회 그리고 자연송이의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송이 소금구이가 마련된다.

또한 송이와 전복을 겹겹이 쌓아 쪄내어 쫄깃하면서도 연한 맛이 일품으로 꼽히는 송이 찜도 즐길 수 있다. 주전자 안에 도미 살과 송이, 새우, 은행, 버섯 등을 넣어서 가다랑이 육수에 쪄낸 '송이 질 주전자 찜'도 별미다.

세트 메뉴 이외에도 일품요리로도 송이를 즐길 수 있다. 송이 숯불구이, 송이 스끼야끼, 송이 샤브샤브, 송이 질그릇 찜, 송이 덮밥, 송이 초밥이 마련된다.

이번 자연송이 세트 메뉴의 가격은 15만원, 송이 초밥은 1조각에 1만원 그리고 나머지 일품 요리는 4만원에서 8만원이다. (송이구이는 싯가 적용).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23 

   
 
▲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선보이는 자연송이 요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아시안 라이브'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한, 중, 일, 인도 음식을 한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는 대표적 자연 송이 요리 4가지를 선보인다. 

자연송이의 맛과 향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송이소금구이를 비롯하여 자연송이와 아스파라거스를 굴 소스와 참기름에 고소하게 볶은 중국식 송이볶음요리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즐거움이 있다.

또한 송이와 궁합이 잘 맞는 한국인의 대표음식 된장찌개는 송이의 향과 구수한 된장이 잘 조화되어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새우, 전복 등 해산물과 은행, 브로커리 등 몸에 좋은 야채가 가득한 건강 송이 돌솥 밥은 무더위에 지친 몸에 건강과 활력을 찾아주는 건강 요리이다. 

이번에 '아시안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송이 요리의 가격은 4만 5천원부터 9만 5천원까지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20

* 자연 송이

독이 없으며 향기가 좋아 버섯 중의 으뜸으로 동의보감에 기술되어 있는 송이 버섯은 영양학적으로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종양억제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편도선, 유선염 및 각종 성인병에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고단백질 건강 식품으로 모든 음식에 궁합이 잘 맞으며, 어떤 음식이든 그 맛을 잘 돋궈주는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즐겨 먹는 공통 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