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군포시
[웰빙]군포시, 야외 물놀이장 26일 개장
사진=군포시청

군포시(시장 한대희)가 군포시민체육광장 내 다목적구장에 야외 물놀이장을 조성, 이달 26일부터 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청소년들의 여름방학 기한에 맞춰 한시적으로 운영될 물놀이장은 사각 일반풀(15m×25m×1.2m), 유아풀(6m×0.7m), 영아풀(5m×5m), 영․유아풀(5m×10m)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이며, 안전과 청결 관리를 위해 50분 개방에 10분 휴식의 방식으로 오후 4시 20분까지 운영된다.

입장 요금은 5천원인데, 군포시민은 30% 할인을 받아 3천5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다만 사전 예약은 불가하며,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해야 입장 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더 자세한 시설 및 운영 정보는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군포시시설관리공단 또는 청소년청년정책과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사진=군포시청

엄경화 청소년청년정책과장은 "이용객들이 군포에서 신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개장 전뿐만 아니라 운영 중에도 수시로 시설을 점검해 이용자 모두가 만족한 물놀이장으로 평가받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달 초부터 지역 내 도시 공원 6개소에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물놀이터를 운영 중이다. 어린이를 양육하는 가정에 즐거운 피서지이자 무더위 쉼터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기존 도심 물놀이터(송정중앙, 당정, 효자)의 경우 군포1동 안전행정과에, 신도심 지역의 물놀이터에 대한 정보는 생태공원녹지과에 하면 된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