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바르게광명, 관내 초등학교 학습문구 전달식 및 기초질서 캠페인 가져

바르게살기운동광명시협의회(회장 고복현, 이하 바르게광명)가 1일 오전10시 광명시민체육관에서 '광명시 22개 초등학교 학습문구류 전달식' 및 기초질서 지키기 '불법유턴금지!! 안전운전 생활화 합시다!'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문구전달식 윤순임 이사장과 고복현 회장

이날 행사는 광명시홍보대사 KBS탤런트 박시영의 사회로 관내 22개 초등학교 학부모 회장 및 바르게살기운동 부회장, 이사, 각 동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또한 광명시청에서는 담당부서인 자치분권과의 박계근 과장, 김동수 팀장, 황인실 주무관 등이 직접 현장을 찾았다.

이번 학습문구 전달은 밝은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밝은치과 윤순임 이사장의 협찬으로 일천만원 상당의 학습문구를 관내 25개 초등학생들에게 전달하게 된 것.

윤순임 이사장

윤순임 이사장은 "밝은 꿈나무들의 희망의 밑거름이 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는 꿈나무들을 위해 희망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복현 회장

고복현 회장은 "밝은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밝은치과 윤순임 이사장과 이사회에서 지난해는 광명시 1억원이상의 도서를 협찬해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관내 도서관에 전해졌다"며 "올해 초에 이어 관내 초등학생들의 미래희망을 위해 학습문구를 협찬해 협의회를 통해 나눔을 전하게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문구전달식 단체 기념 촬영

한편, 이날 바르게광명은 기초질서 지키기 '불법유턴금지!! 안전운전 생활화 합시다!' 거리 캠페인을 김윤호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시작해 하안사거리를 지나 광명우체국까지 걸어가며 캠페인을 실시했다.

기초질서 캠페인 단체 기념 촬영
기초질서 캠페인 거리 행진
기초질서 캠페인 거리 행진 광명시민체육관 앞 사거리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