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광명문화재단, 2021년 경기예술활동 지원사업 공모
사진=광명문화재단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이 지역예술 활성화와 광명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2021년 경기예술활동 지원사업’(이하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술가 및 예술단체를 4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문화재단과 협력해 진행되는 본 사업은 경기도 내 소재(거주)하고 있는 예술가 및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광명시에 소재(거주)하는 예술가 및 예술단체를 우대한다.

재단은 이번 공모에서 총 10개 내외의 사업을 선정한다. 총 지원 예산은 1억 1,300만원으로 사업 규모와 내용에 따라 최고 1,700만원까지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되면 사업 수행 기간(5월~10월) 내 광명 지역에서 계획한 예술 활동을 진행해야 하며, 해당 활동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의무사항이다.

특히 이번 사업은 지원 신청의 편의성을 위해 기존에 필수로 제출했던 경기도 거주(소재) 증빙 자료를 선정 이후 제출로 변경하여 지원 절차를 간소화 하였다. 또한, 급변하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사업 운영자별 비대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사업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 신청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gmcfmai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접수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열린광장(공고)’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광명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광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