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오는 12일,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 개최가슴 채우는 노래 세월이 갈수록 생명력 가져가...

   
▲ 오는 12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가 개최된다.(사진=(주)위네트웍스)
오는 12일 진한 감수성과 가창력을 대표하는 가수 故 김광석을 기리는 콘서트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열린다.

최근 포크 음악의 가치와 의의를 다시 되새기는 다양한 이슈들이 관심을 끄는 가운데, 통기타와 하모니카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채워주었던 그의 노래는 세월이 갈수록 생명력을 가져가고 있다.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는 김광석의 주옥 같은 노래와 80~90년대의 풋풋한 추억을 되새겨 볼 수 있는 밝고, 서정적인 콘서트로 꾸며질 계획으로, 그는 비록 그 자리에 없지만, 우리의 기억 속에 함께 남아있는 모습들을 다양한 영상과 초대형 400인치 LED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유리상자, 나무자전거, 이적, 바비킴, 동물원, 박학기, 한동준, 4CUS, 그리고 슈퍼스타 K2 출신의 장재인 등이 대거 출연해 관객들과 함께 노래하고, 마음을 나누는 잊지 못할 감동과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이밖에 콘서트장 주변에는 김광석의 고향인 대구 방천시장의 '김광석 거리' 및 '김광석의 옛 사진' 등이 준비돼 15년 전 전국의 라이브 무대를 누비던 주름진 웃음의 김광석을 만날 수 있다.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는 12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오후 4시, 오후 7시30분 등 2회에 걸쳐 공연된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