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사회]아시아나, 국립현대미술관과 손 잡고 문화마케팅 나서

   
▲ 아시아나항공-국립현대미술관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팀담당 상무(왼쪽 두번째)과 정형민 국립현대미술관장(왼쪽 세번째)이 아시아나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시아나)
27일 아시아나항공이 국립현대미술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문화마케팅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립현대미술관의 전시 관계자 항공권 및 전시 작품 운송료 할인 등을 제공하고, 국립현대미술관의 주요 작품 및 다양한 콘텐츠를 기내에 상영하는 등 승객들에게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립현대미술관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카드를 소지한 아시아나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국립현대미술관의 모든 기획전시를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골드회원 이상의 우수회원은 무료로 모든 기획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아트샵, 까페 등 국립현대미술관 내부 편의시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날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지는 현대미술을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이 쉽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나아가 국가 문화의 질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휴를 기념해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과천과 덕수궁미술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전시 관람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정하여 파리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정민 기자  com423@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