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한국닛산, 여주대학과 산학협동 협력 맺어여주대생 인턴기회 제공 및 우수학생 정직원 채용 예정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여주대학을 신흥대학교에 이어 두 번째 인피니티 산학 협동 프로그램 '인피니티 스칼라십 프로그램(InfinitiScholarship Program)'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 지난 11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여주대학 본관에서 한국닛산의 그레고리 필립스 사장을 포함한 한국닛산 임원들과 여주대학 이기창 학장, 자동차과 교수 및 학생들이 참석해 산학 협동 협약식을 맺었다.

   
 
▲ 인피니티, 여주대학 산학협약식
 
'인피니티 스칼라십 프로그램(Infiniti Scholarship Program)은 실무 능력을 갖춘 자동차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둔 국내 자동차 학과 발전 및 인재발굴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닛산은 효율적인 산학 협동 프로그램을 위해 차량 실습 교육용으로 '인피니티 G35 쿠페' 한 대와 '인피니티 G35 쿠페 서비스 매뉴얼', 인피니티만의 차량 A/S 및 고객 서비스 등을 접할 수 있는 '인피니티 전용 진단기 컨설트II' 등을 여주대학 자동차과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한국닛산의 애프터 서비스팀이 정기적으로 여주대학을 방문해 학생들에게 직접 차량 A/S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여주대학 학생들은 재학 중 인피니티 공식 딜러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게 된다. 한국닛산은 인턴쉽 기간 중 우수한 성과를 보인 학생에 대해서는 장학금 지급 및 인피니티 정직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사장은 "한국닛산이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큰 성과를 올리고 있는 만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 했다. 지난해 신흥대학을 시작으로 이번 여주대학과의 산학 협동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점차 대상 학교를 확대해, 훌륭한 인재 양성을 통해 자동차 산업을 발전시키는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