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스포츠
랜드로버코리아,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갖는다강원도 정선서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 개최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랜드로버 고객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2007 Land Rover Family Day)'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박3일간 도심을 떠나 강원도 정선에서 펼쳐질 행사에서 고객들은 본인의 랜드로버 차량을 가지고 직접 참가, 랜드로버 특유의 빠르고 파워풀한 오프로드 주행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 랜드로버코리아가 고객과 함께 2박3일간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 개최한다
 
백두대간의 빼어난 절경과 유서 깊은 함백 탄광 지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사면과 노면을 체험할 수 있는 40여km의 화절령 오프로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비포장길을 달리는 스릴과 재미를 만끽하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들을 작동해 볼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인공 오프로드 코스가 설치되어, 전문 운전 강사의 교육 후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게 된다.

시소 언덕 코스, 사면 경사로 등 총 4가지 인공 오프로드 코스는 랜드로버의 뛰어난 영구 4륜 구동시스템과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내리막길에서는 저단기어로 변속한 다음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인 '급사면 속도제어장치(HDC: Hill Descent Control)'를 통해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할 필요 없이, 급경사를 안전하게 내려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스키장의 슬로프 정상까지 랜드로버를 타고 오르는 이색체험코스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행사, 인기 연예인 컬투의 개그콘서트와 가족 대항 장기자랑과 다양한 경품 행사 등도 마련했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평소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오프로드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최근 더욱 각광받고 있는 SUV의 입지와 유행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 행사에는 전국에서 약 200명의 고객과 80여대의 랜드로버 차량들이 대거 참석해, 랜드로버 고객들이 함께 즐기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com423@paran.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