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이벤트 풍성한국 게임 리그 육성 계획 연장선상 기획된 행사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 개최를 맞아 '스페셜포스의 스페셜한 게스트', '스페셜포스의 스페셜한 엔딩을 잡아라' 등 총 2개의 이벤트가 벌어지는 것. 

'스페셜포스의 스페셜한 게스트'는 대회 녹화 현장을 찾은 친구 또는 연인 관람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대회 녹화가 있는 2월 3일(토)과 10일(토) 오후 1시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이벤트가 열린다.

선착순으로 '스페셜포스 전투헬멧' 30일 사용권(1인2매, 총20명), '테디베어의 세계여행 전시회' 관람권(1인 2매, 총20명), '삼성 애니젠' 고급 마우스(총30명)를 준다. 그 외 녹화 현장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는 스페셜포스 핸드폰 액정 클리너와 마스터리그 더블업과 무기교체 속도업 등의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스페셜포스의 스페셜한 엔딩을 잡아라'는 '온게임넷 SF 마스터리그' 방송 엔딩 영상에 나오는 프로그램 관련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 방송 후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에 정답을 응모하면 된다.

4일, 11일에는 응모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의 세계여행 전시회' 관람권과 스페셜포스 1만SP를 각각 30명에게 증정하며, 18일, 25일에는 온라인 운세 상품권, 스페셜포스 1만SP를 각각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온게임넷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온게임넷 이현수 본부장은 "올해 온게임넷은 'e스포츠의 중심'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그 사업들 중 하나로 한국 게임 리그를 육성한다는 계획을 밝힌바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 계획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마스터리그'는 2월 4일부터 3달 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아이컬쳐뉴스  webmaster@iculturenews.com

<저작권자 © 미디어광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컬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